매일 다르고, 모든 길이 독특하며, 매 순간이 새로운 도전입니다.
BUFF®는 진화만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유일한 길임을 확신합니다.
그 길은 계속해서 변할 것이고 우리는 그 변화를 준비할 것입니다.
스페인 바로셀로나 서쪽에 위치한 패밀리 팩토리 그리고 하나의 심플한 아이디어.
후안 로하스가 자신의 모토사이클을 타기 위해 봉제선이 없는 원통형 마이크로화이버를 디자인합니다.
사람들은 이것을 사랑하고 곧 이어 이것은 버프®로 태어납니다.
위대한 일들을 서로 나누어야 합니다.
BUFF®는 국제적인 모험을 시작했고 프랑스, 스위스, 독일이 처음으로 이를 환영합니다.
다기능 튜블러는 현재 60 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사랑받고 있습니다.
한국에는 2002년 (주)알팩닷컴이 처음 들여와서 원통형 멀티헤드웨어 제품이 버프®라는 이름으로 고유명사처럼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.
길은 항상 눈 앞에 있고 우리는 매순간 어디로 갈지 선택해야 합니다.
우리는 항상 도전을 선택하고 도전은 변화를 의미합니다.
목에서부터 머리까지, 우리의 넥 액세사리 브랜드는 새롭게 모자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다양한 모자 컬렉션으로 함께합니다.
처음부터 디자인은 우리의 독자적이고 일관된 사인 중 하나입니다.
스포츠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 적합한 스타일을 얻는 것이 하나의 도전이었습니다. 그리고 우리가 해냈습니다.
우리는 항상 스포츠와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.
전 세계 최고 수준의 대회에 참여하고 우리 제품을 자체 팀을 만들어 테스트하는 것이 훌륭한 시험장이 되어 왔습니다.
우리는 변화를 믿고 우리의 가치를 지켜갑니다.
우리는 영혼으로부터의 디자인을 계속하고 있고, 우리는 모든 제품의 매 순간을 살아가고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삶을 더 즐기는 것을 돕길 원합니다.
시간이 가는 동안 진화가 우리의 길을 열어줍니다.
우리 팀은 여태껏 보다 커졌고, 새로운 도전에 대한 준비가 되었으며 그리고 전 세계가 함께합니다.
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
우리의 행동은 세상을 형성하고, 창조하고, 개선하고, 진정으로 차이를 만드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.
BUFF®는 Do More Now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사람들, 프로젝트 및 프로세스를 이끌고 행동하고 돌보고 보호함으로써 우리가 취하는 행동이 오늘을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내일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.
Do More Now는 단순한 캠페인 이상의 깨달음이자 철학입니다. 이는 환경 발자국을 줄이고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려는 우리의 의도를 표현하는 방법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