버프® 스토리
후안 로하스(Joan Rojas)라는 이름을 아마 들어보지 못했을 것입니다. 이 카탈로니아 사업가는 무언가를 바꾸기 위해 태어났습니다.
일상적인 모든 것들에서 그리고 좋은 친구들의 장애물들을, 후안 로하스는 항상 대안의 길을 선택했습니다. 그렇게함으로써, 그는 변화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.
그리고 그 길은 계속됩니다.
The origins of BUFF®
1991년 쯤, 이미 후안은 Igualada 길 위에서 오토바이를 탈때 느끼는 자유를 사랑한 열정적인 모토사이클리스트였습니다.
그 때 그는 군대용 넥워머가 착용 시 편안하지 않고 충분히 추위를 막아주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.
그가 필요한 것을 정확히 만들고 싶다고 결심 한 날이 왔습니다. 매일 Igualada에 있는 그의 가족 섬유 공장에서 일하면서 그가 필요한 그 제품을 생각하고 쫓고 드로잉 하였습니다. 그리고 마침내 도착했습니다 : 마이크로 섬유로 만든 솔기가 없는 원통형 넥웨어를.
패밀리 비지니스로 성장
후안의 아이디어는 작은 것에서 시작했습니다. 처음에는 단지 그의 친척들 그리고 친구들만이 그 오리지날 버프®를 착용했었습니다.
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은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후안은 마침내 첫 컬렉션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. 그리고 불과 3년 후, 이 원통형 넥웨어는 이미 독일, 프랑스 및 스위스에 유통되었고 BUFF®는 이미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브랜드가 되었습니다.
그 성공은 많은 노력과 변화와 대한 큰 자신감과 하고자 하는 의지 덕분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. 후안 로하스의 지칠줄 모르는, 안주하지 않는 천성은 이의 출발점 이었으며 항상 BUFF®의 핵심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.
새로운 제품들, 새로운 시장들
BUFF®는 수년간 계속 성장해 왔습니다. 지금 BUFF®는 성장하고 있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어 모자, 스카프 및 기타 여러 제품을 디자인하고 만들고 유통합니다.